보다나,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한중〮’ 1위 수상
보다나,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한중〮’ 1위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스타일러 부문 수상 독자적인 기술력과 전문성 입증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스타일러 부문 대상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매년 국내와 중국 현지의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 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 시상식이다. 특히, 국내와 중국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각 산업군의 한국 브랜드 중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골라 직접 투표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

대상을 수상한 보다나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헤어스타일러 부문으로 한국에서 3년, 중국에서 2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국내 소비자의 헤어스타일러에 대한 기대치에 근접한 평점을 받으며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보였으며, 특히, 전체 투표자 중 2030세대가 약 72%를 차지하며 MZ세대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임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는 서비스, 품질 만족도, 재구매의도, 타인 추천 의도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보다나는 자연스러운 컬링을 원하는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mm 등 혁신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안전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기능성까지 더해지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다. 최근에는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신규 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

보다나의 최수정 대표는 "다양한 헤어스타일러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치 역시 높아지고 있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보다나만의 헤어 스타일링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다나는 26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국내 3년 연속 1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중국2년 연속 1위 외에도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22 원데이원 매거진 뷰티어워드 헤어기기 부문 위너 수상 등 다양한 성과와 함께 제품력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