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온, 올리브영 온라인몰 랭킹 1위 3관왕 달성
파티온, 올리브영 온라인몰 랭킹 1위 3관왕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제품력 입증

문제적 피부를 위한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의 최근 출시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1위 랭킹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 출시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46%를 포함한 시카 성분 6종과 동아제약 더마연구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 을 함유하여 5초 사용만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긴급 진정 및 피부 pH 밸런스를 도와 건강한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 저자극 더마패드다. 인체시험 평가를 통해 5초 사용으로 피부 진정 및 pH 밸런스 개선 효과와 기초케어 사용 전 함께 사용하면 수분력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하였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리뷰 랭킹, 실시간 랭킹 등 3개 분야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3관왕을 달성해 대중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파티온 2세대 토너패드가 올리브영 랭킹 3관왕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