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굿윌스토어에 1억 6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프롬바이오, 굿윌스토어에 1억 6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1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으로 장애인 경제적 자립 도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는 장애인 자립을 돕기 위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1억 6천만 원 상당의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지난 12월부터 두 차례에 걸쳐 자사 건강기능식품인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를 기부했다. 이 제품은 락티움이 함유되어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달한 제품은 전국 18개 굿윌스토어 매장에 기부되어, 발생한 수익금은 장애인 자립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기부는 프롬바이오가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특히, 일회성 기부가 아닌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로 인한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 깊이 공감하며 굿윌스토어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프롬바이오가 기증한 제품 1억 6천만원 상당은 장애인 직원 100명 정도의 한 달 치 월급에 해당한다.

이외에도 프롬바이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용인 희망나눔푸드뱅크에 약 3억 5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간 건강,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