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2023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더 세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2023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더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력과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골드 토끼 심볼이 어우러진 리미티드 패키지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 힘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리뉴얼 부스터, ‘2023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더 세럼’을 출시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2023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더 세럼’은 2023 계묘년(癸卯年) 토끼해를 기념해 활력과 풍요로움, 그리고 새해를 맞이하며 재활력을 상징하는 레드컬러와 브랜드 로고인 힐링 스타를 토끼로 형상화해 재해석한 골드 심볼의 새해 신년 맞이 패키지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2023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더 세럼’은 다당류 수분 콤플렉스와 비타민C, 스쿠알란, 히알루론산나트륨 이 함유되어 다시 태어난 듯 피부 본연의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힘을 부여한다. 또한 석류씨 컨센트레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 에델바이스 추출물, 레스베라트롤 등 자연유래 성분을 통해 당겨주는 힘을 강화하여 탱탱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바더교수가 30여년 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시킨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등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루어진 개발 성분 TFC8®가 함유되어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매니저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더 세럼’을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신년 기프트 및 설 선물하기 좋도록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레드와 골드 토끼 심볼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리미티드 패키지로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신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새롭게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