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1:1’ 프로모션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에 건조해진 피부, 하라케케로 촉촉탱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임진서)이 브랜드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1:1’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제품 구입 시, 하라케케 추출물이 함유된 마일드한 거품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클렌징 바’ 본품을 증정한다.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는 보습의 왕으로 불리는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브랜드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다. 또한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글로벌 기관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토너, 피부 수분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에센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보습감을 더해주는 에멀젼, 탄탄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앰플,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크림,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아이 크림,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고보습 수면팩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연일 지속되는 한파와 차가운 바람까지 불어 피부 보습 관리에 비상이 켜졌다”라며 “더샘의 대표 비건 스킨케어 라인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는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는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과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한 수분 베리어를 형성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