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솔츠(ReSaltZ)’, 리추얼 향수 컬렉션 론칭
‘리솔츠(ReSaltZ)’, 리추얼 향수 컬렉션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 제품 인기 힘입어, 향수 3종 출시

K-웰니스 뷰티 스타트업 (주)히즈(Hiz)가 브랜드 ‘리솔츠(ReSaltZ)’의 신규 향 컬렉션을 런칭하고 일상 속 리추얼을 향으로 구현한 리추얼 향수 3종, ‘폰드 아이리스’, ‘티 포레스트’, ‘뮤게 샤워’ 를 선보인다. 리솔츠의 리추얼 퍼퓸은 다양한 웰니스 라이프의 메타포를 향으로 구현하여 아로마를 통한 깊은 사유와 몰입을 돕는 제품이다.

‘리솔츠(ResaltZ)’는 론칭 이후 10개월 동안 재구매 고객이 30%에 육박하고, 최대 12회의 구매 이력을 기록하는 등 높은 제품 만족도와 브랜드 감도를 통해 고객 팬덤을 형성, 고객의 자발적 바이럴을 통해 홍보되고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 뷰티 시장 내 최초로 웰니스 뷰티라는 영역을 개척하였다.

이번 리솔츠 향수 컬렉션 개발은 지난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써 선보였던 ‘리솔츠 잉크 우드(Ink Wood) 오드 퍼퓸’의 좋은 반응과 리솔츠 만의 조향 시스템으로 블렌딩된 배쓰 솔트가 인기를 끌면서, 리솔츠의 아로마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이 향수 개발을 적극적으로 요청해 출시하게 되었다.

리솔츠의 리추얼 퍼퓸 라인은 관능적인 사랑의 아름다움을 담은 ‘폰드 아이리스(Fond Iris)’, 차, 다도의 고요함을 담은 ‘티 포레스트(Tea Forest)’, 샴페인 파티와 친교의 즐거움을 담은 ‘뮤게 샤워(Muguet Shower)’로 일상 속 감각적인 3가지 리추얼을 콘셉트로 한다.

먼저, ‘폰드 아이리스 오드 퍼퓸’은 아이리스, 터키쉬 로즈, 핑크 페퍼의 유혹적인 향의 터치로 시작하여, 머스크 멜로우, 앰버 우드, 센슈얼 레더의 향기와 만나 깊은 관능을 완성하며 신비롭고, 육감적인 잔향을 은근하게 남기는 파우더리 머스크 계열의 향수이다.

다음으로, ‘티 포레스트 오드 퍼퓸’은 싱그럽고 풍성한 얼그레이 차 향으로 시작하여, 빛나는 햇살 아래 우아한 봄의 여신을 연상시키는 수선화, 동백꽃(카멜리아), 재스민, 등나무 꽃의 차분한 동양의 플로리엔탈 향조가 중심을 이루며, 화이트 머스크, 그린 노트의 풍부함으로 마무리 되어 명상하듯 느긋한 다도의 시간을 연출하는 품위 있는 향수이다.

마지막으로, ‘뮤게 샤워 오드 퍼퓸’은 베티버, 스타 아니스 등 허브의 톡 쏘는 듯 시원한 스파이시 스파클링 탑노트로 시작해, 깨끗하고 라이트한 뮤게(은방울꽃), 코튼 플라워 등 트랜스패런트 플로럴 노트 향이 패촐리, 통카빈과 만나 달지 않게 은은히 남는 시원한 향으로, 강열한 상쾌함과 에너지를 주는 중성적 이미지의 향수이다.

리솔츠 브랜드 디렉터 권윤정 대표는 “리솔츠의 제품들은 일상의 관성에서 벗어나 생경함을 원할 때, 정신적 여행을 원할 때 새로운 세계와 만나는 리추얼 도구이자, ‘웰니스’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한다”라며, “새로운 향으로 새해를 맞아 나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솔츠 리추얼 향수 컬렉션 프리 오더는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동안 리솔츠 온라인 공식몰에서 특가 혜택의 기회와 트라이얼 향수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