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랩클, 론칭 2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랩클, 론칭 2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 등 푸짐한 경품제공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랩클이 오는 20일까지, 론칭 2주년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클은 지난 21년 3월 론칭 후,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 화해 설문단 사용감 만족도97% 달성 등 멀티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
이에 2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랩클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피부나이 스물’을 모토로 현대약품이 독자 개발한 20가지 복합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의약품 수준의 까다로운 임상 테스트와 함께 독일 더마 테스트 엑셀런트 등급과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이다.

이벤트는 랩클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벤트 창에 들어가 랩클 2주년 맞이 축하 댓글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00일, 1명에게 ‘랩클 3종 세트’ 또는 ‘랩클 펩타이드 크림 본품’을 20명에게 ‘CGV 기프트카드’ 만 원권 또는 ‘랩클 홈페이지 할인 쿠폰’ 만 원권을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랩클 관계자는 “랩클은 지난 21년 론칭한 이래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 개발에 전력을 쏟아왔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