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이아, 공식몰 마마망 통해 본격 프로모션 전개
바이오가이아, 공식몰 마마망 통해 본격 프로모션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유용한 육아 정보 제공

(주)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국내 공식 수입하는 '바이오가이아'가 공식몰 마마망을 통해 본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가이아'는 30년 이상 유산균을 연구해온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유산균 제제를 판매하며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가이아’는 모유에서 추출하여 특허 받은 유산균인 ‘리모실락토바실러스 루테리(L.reuteri DSM 17938)’를 전 제품의 메인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해당 유산균주의 기능성과 안전성은 약 18,000명을 대상으로 한 229건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바이오가이아의 공식몰인 '마마망'은 (주)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 플랫폼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육아부터 가족의 취향을 담은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마망은 바이오가이아 외에도 무스텔라, 브리오신, 플랙커스, 이브로쉐, 썸머스이브 등 다양한 해외 유명 영유아 퍼스널 케어 브랜드의 제품들을 공식 수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첫 구매 회원만 구매 가능한 990원딜, 무료체험키트, 친구 초대 시 적립금 5천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용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가이아의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 직구나 병행으로 수입되는 제품들은 유통 과정에서 고온 발생과 재고 관리 부실로 유익균이 파괴되는 경우가 많다"며, "우리 아이와 가족들이 섭취할 제품을 구매할 땐, 고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되며 현지에서 가장 신선하게 제조된 제품을 100% 항공 직수입하여 제공하는 공식 유통 채널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