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제16회 K-뷰티아트페어 2023’ 공모전 개최
(사)한메직협, ‘제16회 K-뷰티아트페어 2023’ 공모전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네일/헤어/속눈썹/반영구화장 종목 진행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2월 18일 토요일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제16회 K-뷰티아트페어 2023’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 맞이하는 ‘K-뷰티아트페어 2023’ 공모전은 메이크업/네일/헤어/피부/속눈썹/반영구화장의 종목으로 진행된다. 특히나 이번 공모전에서는 그랑프리, 대상, 금상 이상의 수상자들 중 우수작 40작품을 선정하여 3월 10일(금)부터 3월 11일(토)까지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 지하1층 전시장에서 작품전시를 하는 참가 혜택이 주어져, 공모전 시작 전부터 국·내외 아티스트와 학생들 사이에서 관심이 뜨겁다.

메이크업 분야는 △국가 부문 - 12가지 패턴 △창작부문 - 아트웨딩, 스테이지, 환타지, 뷰티/웨딩 스타일리스트, 특수분장, 포인트아트 메이크업, 바디/이펙트 바디페인팅, 캐릭터 3D입체조소, 페이스 아트마스크, 2D/3D 아트마스크, 아트래쉬, 2D/3D 일러스트 등이다.

네일 분야는 △네일케어, 팁오버레이(아크릴/실크/젤), 원톤스캅춰(아크릴/젤), 아크릴프렌치스캅춰 △네일 살롱아트(팁 10개), 페디 살롱아트(팁 10개), 평면아트(팁 5개), 믹스&미디어(팁 5개), 네일아트 일러스트 등이다.

피부 분야는 △매뉴얼 테크닉, 림프 드레나쥐 △마스크(석고 팩/모델링 팩 중 택1) △살롱 테크닉(등/팔·다리/발 중 택1) △살롱 테크닉-도구(등_스톤/다리_뱀부 중 택1) △일반 제모(한쪽 다리), 슈가링-제모(한쪽 다리) 등이다.

헤어 분야는 △블로 드라이(인 컬/아웃 컬/그라인 컬/롤 컬 중 택1) △커트(스파니엘/이사도라/그라데이션/레이어드 중 택1) △퍼머넌트 웨이브(기본형/혼합형 중 택, 창작 와인딩 △업스타일(베이직/창작/웨딩 중 택1) △전통고전머리(쪽머리/새앙머리/어여머리 중 택1) △퓨전 고전머리, 컨슈머, 헤어 바이 나이트 △이용사(커트-보통머리_下상고/상고 머리_中상고/스포츠 머리 중 택1) △이용사(아이론 펌, 창작) 등이다.

속눈썹 분야는 △기본연장 △볼륨연장 △속눈썹 펌 등이며 반영구화장 분야는 △엠보-눈썹 △머신-머신 눈썹/페더링 중 택1 △풀 마스터-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이다.

위와 같은 직종으로 전 종목 출전이 가능하며 공모전 접수 및 작품 제출, 출전 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협회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본 협회는 연 2회 뷰티 공모전과 연 2회 뷰티 종합대회를 주최·주관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여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수준 높은 작품을 보여주었다. 이번 대회에도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5월에 13일에 오프라인으로 개최 예정인 ‘제9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뷰티 종합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