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퓨즈, ‘전달세럼’ 2022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더라퓨즈, ‘전달세럼’ 2022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홈쇼핑 4회 연속 매진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 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CJ 홈쇼핑 동백점에서 오는 30일 21시 45분 올해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

「더 라퓨즈 (THE RAPUEZ)」는 지난 9월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동백점’에서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을 첫 론칭, 4회 연속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더 라퓨즈 (THE RAPUEZ)」의 베스트셀러 다운 인기와 제품력을 증명했다.

‘전달세럼’ 으로 불리는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인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특히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는 100g 당 7천 9백만원을 호가하는 금보다 비싼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가 적용되어 그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자사의 기타 세럼 대비 피부 흡수 깊이가 269% 증가되어 차원이 다른 피부 전달력을 자랑한다.

「더 라퓨즈 (THE RAPUEZ)」 관계자는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이 CJ 홈쇼핑에서 4회 연속 매진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글로리 에디션’ 컨셉으로 5차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성했으니 2022년 연말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라퓨즈 (THE RAPUEZ)」는 지난 1월 론칭 이후 글로벌 모델 배두나를 발탁하며 다양하고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국내외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셀리라운지를 비롯하여 백화점, 몰, 편집샵, 면세점, 드럭스토어 등 총 23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해외에서는 일본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루었고, 오는 2023년부터는 미국,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준비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