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헤어, 앤젤루밍과 연말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루트헤어, 앤젤루밍과 연말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제품 ‘초유 인텐스 클리닉 샴푸’ 소개

이엘라이즈의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헤어(RUT HAIR)’가 유명 SNS 인플루언서 ‘앤젤루밍’과 함께 연말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앤젤루밍(대표 류해성)은 1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SNS 셀럽으로, 뷰티, 패션, 건강, 다이어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루트헤어’는 2020년 론칭한 두피&탈모 케어 브랜드로 캐나다 루카스 메이어(LUCAS MEYER) 연구소에서 개발한 글로벌 특허 콤플렉스, 정품 그레이버스™(Greyverse™)를 독점으로 사용하며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소개될 루트헤어의 메인 제품 ‘초유 인텐스 클리닉 샴푸’는 힘을 잃은 모발과 두피를 위해 총 31가지 단백질을 함유하여 두피 코어의 힘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9월 진행된 ‘앤젤루밍’과의 콜라보 기획전에서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전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앤젤루밍’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시고, 좋은 리뷰와 함께 다시 진행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서 다시 특별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 소비자분들 덕분에 열리는 기획전인만큼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앤젤루밍X루트헤어 연말맞이 특별 기획전은 루트헤어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12월 29일(목)부터 2023년 1월 1일까지 총 4일간 앤젤루밍 인스타그램과 앤젤루밍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