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에그플래닛 도킹 세럼’ 7종 출시
두리화장품, ‘에그플래닛 도킹 세럼’ 7종 출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2.12.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 지향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도 달라지고 있다. 특히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대가 되면서 피부 자극이 적은 스킨케어에 집중하는 모양새다.

이처럼 헤어전문 브랜드 두리화장품(주)이 24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담은 ‘에그플레닛’ 헤어라인에 이어 계란을 주 원료로 한 에그플래닛 스킨케어 중 세럼 30ml 7종(비타씨〮콜라겐〮시카〮히알루〮티트리〮스네일〮시어버터)을 첫 선보인다.

생기넘치는 건강한 피부관리

에그플래닛은 유효한 원료가 피부에 온전히 닿기 바라는 마음으로 복잡하고 자극이 적은 성분은 내려놓고 효과를 오롯이 담을 수 있는 제형과 성분을 고민해 더 나은 피부의 가치를 중요시한다. 그중 계란 속 난황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분 주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그플래닛 도킹 세럼은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모든 피부 고민에 귀 기울인 에그플래닛이 특별한 스킨케어를 위해 각자 고유의 이름이 있는 것처럼 피부 역시 제각각 솔루션이 필요하다.

수분, 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7종류의 세럼이 대표 상품이다. 각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을 만드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입장벽을 낮춰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게 했다. 전 품목 인체적용시험(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pH약산성 포뮬러로 이상적인 피부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

이번에 출시한 ‘에그플래닛 도킹 세럼’의 피부 고민별 성분 7가지 [VITA C(미백) / COLLAGEN(주름 개선) / CICA(진정) / HYALU(수분) / TEA TREE(노세범) / SNAIL(요철) / SHEA BUTTER(보습)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효능효과, 질감, 사용감이 각기 다르게 구성되어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인 VITA C 세럼의 경우 비타민C 유도체를 주축으로 청정지역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제주도에서 자란 감귤추출물을 함유했다. 일조량이 풍부하고 바다에 둘러싸여 따뜻한 해풍을 맞은 제주도 감귤이 칙칙했던 피부에 이로운 생기 케어를 통해 빛찬 피부로 케어해주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며, 비타민C 유도체와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턴 오버케어를 도와주어 다음날 세안 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그 외에 ‘에그플래닛 콜라겐 도킹 세럼’은 당근에서 유래한 식물성 피토콜라겐을 사용해 느슨한 피부를 촘촘하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에그플래닛 시카 도킹 세럼’은 유산균 3종(비피다, 락토바실러스. 락토코쿠스) 발효기술을 적용한 시카 성분이 울긋불긋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에그플래닛 히알루 도킹 세럼’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에그플래닛 티트리 도킹 세럼’은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과도하게 번들거리거나 고민 있는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에그플래닛 스네일 도킹 세럼’은 달팽이 점액을 함유해 거친 요철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에그플래닛 시어버터 도킹 세럼’은 시어버터에서 얻은 풍부하고 유효한 보습 성분으로 푸석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한편, 신제품 ‘에그플래닛 도킹 세럼’ 30ml 7종은 각 공식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