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우크라이나 긴급지원캠페인 동참
엔프라니, 우크라이나 긴급지원캠페인 동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금 1,000만원 전달

엔프라니가 대한적십자사의 우크라이나 긴급 지원 캠페인에 동참하며 20일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우크라이나에 1,000만 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긴급 지원 캠페인은 대피 시설, 긴급 의료 서비스, 의약품, 식수의 부족 등 우크라이나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인도적 위기 상황에 대한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국제적십자운동이 협의하여 우크라이나에 국민적 관심과 지지를 요청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엔프라니는 그간 사랑의 열매 등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나가는 등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에도 열심이다.

엔프라니는 자사의 주요 수출국으로 우호적 관계를 유지해온 우크라이나이에의 현 상황에 큰 안타까움을 표하며 “우크라이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나눔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된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우크라이나 곳곳에 사용될 예정이며 특히 대피시설,긴급의료서비스,의약품,식수 등 인도적 지원이 절실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현재 국가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를 돕는 뜻깊은 캠페인에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긴급 지원 캠페인으로 우크라이나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곳에 희망을 전하고 있는 대한 적십자사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엔프라니가 전달한 기부금도 도움이 필요한 우크라이나인들의 생활 곳곳에 따듯한 온기로 채워졌으면 좋겠다”라며 후원의 기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