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프로젝트, 프리미엄 에스테틱 케어 아이템으로 호평
비건프로젝트, 프리미엄 에스테틱 케어 아이템으로 호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2.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편집샵 리미엄 에스테틱 샵 입점

건강한 채식주의 화장품 비건 뷰티 브랜드 ‘비건프로젝트(Vegan Project)’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뷰티 편집샵 ‘코스메플레이스’에 지난 21일 입점 하였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예비신부를 위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스파 샵 ‘예신 세종 더 프리미엄’, ‘예신 청주 드 애비뉴’에 입점하여 높은 품질의 식물성 원료를 통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케어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비건프로젝트의 유승욱 대표는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 지쳐 먹는 것부터 입는 것, 바르는 것 까지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실현할 수 있는 비건프로젝트 제품으로 누구나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한 관리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상품인 바하솔트 비건 댄드러프 샴푸는 유네스코지정 고래보호지역에서 3년이상 과정을 거쳐 생산된 순도 99.5±의 푸드그레이드의 천일염을 함유한 비듬샴푸로 가려움 및 비듬완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베타카로틴 당근 클렌징 오일은 식물성오일 및 식물성 성분 87%를 함유하여 메이크업 클렌징과 함께 블렉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 탁월한 식물성 클렌징 오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건프로젝트의 전 제품은 동물 실험에 반대하며 높은 품질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채식주의 화장품으로 만들어져, 피부비자극테스트와 함께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건프로젝트의 화장품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veganproject.co.kr/)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