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 겨울맞이 시코르 브랜드 기획전 진행
원오세븐, 겨울맞이 시코르 브랜드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신규입점제품 ‘쌀겨 약산성 비누’ 포함 시코르 입점 전제품 최대 40% 할인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컴플리트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은 본격 겨울맞이 12월 26일부터 1월 31일까지 시코르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순하고 촉촉한 겨울 스킨케어’를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수분 공급에 탁월한 클렌저, 크림, 토너, 세럼미스트, 마스크시트, 샴푸 등 전제품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원오세븐은 기획전을 통해 시코르에서 약산성 클렌징 비누 ‘쌀겨 약산성 비누’를 처음 선보인다.강화도 사자발쑥을 식초와 함께 발효시킨 3년산 자연발효 쑥 식초,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을 담아 겨울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를 대신해 비타민B1, 비타민E, 미네랄, 단백질 등 영양이 가득한 쌀겨수를 담아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한 세정을 자랑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고 한국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저자극 판정을 받은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획전 기간 내 ‘쌀겨 약산성 비누’ 본품 120g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미니비누 50g을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원오세븐 마케팅 관계자는 “2022년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님들의 2023년 희망찬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수분 공급에 탁월한 자연발효식초를 담은 원오세븐 제품과 함께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