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라보에이치,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2.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도 피부’라는 새로운 관점에서 솔루션 제안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참가했다.

라보에이치는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이하 두피강화 샴푸)의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1위’1) 선정을 기념해 ‘두피 잭팟’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했다.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두피 체인지존과 룰렛 게임, 포토존 등을 통해 페스티벌을 즐기며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두피도 피부’라는 차별화된 관점에서 아시아인의 두피 빅데이터를 연구해 출시한 두피강화 샴푸는 출시 3년 만에 올리브영 1위 샴푸로 등극했다. 피부, 헤어, 미생물 등 두피 관련 분야 연구원들이 다년간의 연구로 만든 약산성 비건인증 샴푸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샴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도 올리브영 1위 등극을 기념해 이번 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대용량 두피강화 샴푸와 리필팩 구성부터 비듬제거 치트키 댄드러프 클리닉 샴푸까지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전문 케어 제품들은 라보에이치 공식몰과 아모레몰, 올리브영,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