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화해ㆍ글로우픽 등 주요 뷰티 어워드 8관왕 달성
듀이트리, 화해ㆍ글로우픽 등 주요 뷰티 어워드 8관왕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 다관왕으로 제품력 입증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대표 선케어 제품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와 ‘2022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의 8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출시되었으며 핑크 톤업의 안티폴루션 선, 수분감 가득한 모이스처 리페어 선, 파데 프리가 가능한 커버앤핏 선, 수분 쿨링 효과의 쿨 카밍 선스틱, 커버앤핏 선의 쿠션 형태로 편의성을 높인 커버 앤 핏 선쿠션의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피부 타입과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선케어 제품이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커버앤핏 선쿠션’,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TOP 10 안에 모두 들어가며 3개 부문에서 수상하였으며, ‘2022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에서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커버앤핏 선쿠션’,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이 각각 톤업 선쿠션, 선스틱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되었다.

또한, 선 라인 외에도 시트 마스크, 비건 크림, 클렌징 부문에서도 베스트 셀러인 AC 컨트롤 딥 라인과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 제품이 수상하며 8관왕의 영광을 누렸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수상은 고객이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 있다.

그 중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화해, 글로우픽 두 어워드 모두 선스틱 부문에서 다수의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아 위너로 선정되며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수분 쿨링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 받았다.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사계절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2022년 3월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선케어 성수기인 5월부터 8월까지 판매량 기준으로 온라인몰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선케어 강자로 급부상했다. 또, 전체 선케어 제품 중에서 22%의 판매 점유율(국내 드럭스토어 2022년 4월~8월 듀이트리 선케어 제품 판매 금액 기준)을 달성하며 선케어 맛집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이트리 선 라인이 국내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라고 전하며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선케어 라인으로 고객 만족을 드리는 듀이트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