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 컬러, 글로우픽 염색약 1위 수상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 컬러, 글로우픽 염색약 1위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컬러와 비건으로 초기 새치 타깃 사로잡아

염모제 명가 동성제약이 선보인 브랜드 ‘이지엔(eZn)’ 터치 비건 헤어 컬러가 2022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염색약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우픽은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으로 유저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이다. 공정성 높은 리뷰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신뢰도 높은 어워드 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염색약 부문 1위를 차지한 ‘이지엔(eZn)’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어둡기만 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 컬러와는 달리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테디 컬러인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내추럴 블랙 3종을 비롯해, 초기 새치를 스타일리시하게 커버할 수 있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로즈 브라운까지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타 새치 염색약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컬러를 제안한다.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3가지 허브 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로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할뿐더러 두피와 모발 케어까지 가능하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에 인증받은 비건 염색약 제품으로 비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지엔 관계자는 “기존에 새치 염색약이라고 하면 컬러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아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많이 자아냈었다.” 하며 “그러나 이지엔의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해 줄 수 있는 트렌디한 새치 염색약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오는 12월 21일 NS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지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