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일본 도쿄 롯폰기점과 긴자점 입점
바니스뉴욕 뷰티, 일본 도쿄 롯폰기점과 긴자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진출 가속화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일본 도쿄의 바니스뉴욕 롯폰기점과 긴자점에 입점하며 일본에서도 새로운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간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일본 시장 진출은 미국과 한국에 이어 세 번째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일본에서도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럭셔리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도쿄의 바니스뉴욕 롯폰기점과 긴자점에 각각 입점한다. 전 매장에서 동일하게 바니스뉴욕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과 퍼스널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 스킨케어 제품은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 팩으로 구성,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전 제품에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글로셀라™ (GLOCELATM) 콤플렉스가 적용되었는데, 이 핵심 성분은 북유럽의 가장 청정하고 깊숙한 곳에서 자라는 클라우드베리를 포함한 8가지 희귀 원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한다.

출시와 동시에 니치 향수 같은 고급스러운 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퍼스널 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퍼스널 케어 센티아쥬™ (SENTIAGE™) 라인은 대자연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센추얼 경험(SCENTUAL EXPERIENCE, SCENT+RITUAL)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의 향은 글로벌 1위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와 함께 비건 향료만을 사용하며,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하게 발향되며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퍼스널 케어 제품과 함께 클라우드베리 함유로 건조한 입술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이듀엘라™ 립밤 2종도 동시에 선보인다.

바니스뉴욕 뷰티 송지원 대표는 “일본에서도 고급 백화점으로 손꼽히는 바니스뉴욕에서 바니스뉴욕 뷰티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바니스뉴욕을 시작으로, 일본 내에서도 뷰티, 웰니스, 워터 등 내외면의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