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 수상
‘세종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2.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코스, 지역사회 나눔 선도…착한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가 지난 1일 진행된 ‘세종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참가 및 2022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나우코스는, 지난 해 제7회 사랑의 열매 대상 기부 부문 희망장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장관 표창 수상까지, 명실공히 착한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였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세종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은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연간 가장 큰 행사로, 연말연시 이웃 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한편, ㈜나우코스가 수상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은, 평소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공이 큰 기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사랑의 열매 관계자는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에 위치한 ㈜나우코스는 지역사회 나눔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다”며 “코로나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일어났을 때도 손소독제 및 방역물품을 앞장서 후원하는 등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실천하는 모습이 사랑의 열매의 가치관과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수상에 대한 축하 인사를 전했다.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창의적 상품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3년 연속 수출유망 중소기업 선정, 제3회 세종시 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등, 세종지역의 대표 강소기업으로 자리잡았으며 친환경적이고 동물의 윤리 등을 생각하는 책임감을 바탕으로 비건 및 클린 뷰티를 지향해오고 있다.

끝으로 ㈜나우코스는 “기부를 할 때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나눔을 멈추지 않고 언제나,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