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라이즈, 한국무역협회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이엘라이즈, 한국무역협회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헤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빔’ 수출 성과

라이프스타일 기업 (주)이엘라이즈(대표 김선재)가 지난 5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백만불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매년 무역의 날을 맞아 해외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국내 자본의 우수성과 기술력으로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주)이엘라이즈는 지난 1년간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으로 달성한 성과를 바탕으로 백만불 수출의 탑에 선정됐다.

(주)이엘라이즈는 2021년 7월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헤어’ 수출을 시작으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빔’까지 연이어 수출에 성공하며 1년만에 1백만 불 수출 달성을 이뤄냈다. 브랜드 ‘아이빔’은 올해 4월 일본 드럭스토어 로프트 입점을 시작으로 3,000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지으며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등 해외 현지 플래그십스토어 개설 및 인플루언서, 연예인 마케팅 기획과 같은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이 주효했다. 특히 두 브랜드 모두 국내 런칭 2년이 되지 않은 신생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해외에서 성장가능성을 먼저 인정받으며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주)이엘라이즈 김선재 대표는 “해외 수출 1년만에 백만불 수출의 탑이라는 영예로운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뷰티 문화가 인정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루트헤어’와 ‘아이빔’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해외 시장을 공략,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엘라이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풍요로운 삶을 위한 뷰티 및 건강 상품을 개발, 유통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헤어’는 배우 오지호가 광고 모델로,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빔’은 배우 강지영이 글로벌 뮤즈로 활약하고 있어 국내외 팬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