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 1위 수상 쾌거
스킨푸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 1위 수상 쾌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선정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년 대표 인기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지난해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 MD’s PICK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는 패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증명했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 1위를 차지한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공신력 있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패드케이스, 패드 10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한정 기획 세트를 33% 할인한 가격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