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출시된 김토끼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협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을 12월 1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10월 출시되었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에디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성사됐다. 패키지는 12월 홀리데이를 맞아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산타 모자를 쓴 김토끼를 비롯, 크리스마스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응원과 위로를 전하며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토끼의 특징을 담아 ‘올해도 잘 살았다’, ‘앞으로도 함께 해’ 등 따뜻한 감성 메시지까지 더한 것이 특징

한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의 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케어’ 부문 수상을 기념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018~2022년까지 5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념하여 데일리 로션 최초로 890ml 대용량으로 출시된 것. 따라서 올 겨울에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바디 로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넉넉한 용량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한 번 사용해도 마치 두 번 바른 듯 오랜 시간 촉촉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임상 실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더마비의 독자 개발 기술 MLE® 보습 과학 포뮬러가 추워진 날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키고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더불어 진정ㆍ보호 효과가 있는 올리브오일, 알란토인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요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생크림 제형이 피부에 포근한 보습감을 전해주며, 우디&파우더 향으로 마무리 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디 피부를 위해 알러젠 로우 향이 사용되었으며, 5무첨가 안심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12월을 맞아 귀여운 패키지를 입은 뛰어난 보습 능력의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김토끼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가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