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FOREO), 인천공항 경복궁면세점 신규 매장 오픈
포레오(FOREO), 인천공항 경복궁면세점 신규 매장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3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 단독 판매 눈길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경복궁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및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금일(30일) 새롭게 오픈한다. 이곳은 우수 브랜드 제품들이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동선과도 연결되어 유입률이 높은 곳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포레오는 신규 매장 오픈 기념 및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저격할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를 본 지점에서 단독 판매한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을 저격하는 디자인과 컬러를 사용한 메인 패키지가 눈길을 끌며,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한 디바이스 세트 4종류를 출시한다.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는 깨끗한 클렌징과 피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메인 제품, ‘스킨 슈프림 루나 미니 3 & UFO 미니 2 세트(Skin Supremes Luna mini 3 & UFO mini 2SET)’ 를 비롯하여 ‘스킨 슈프림 루나 플레이 스마트 2 세트(Skin Supremes Luna play Smart 2SET)’, 탄력 및 피부 보습에 중점을 둔 ‘스킨 슈프림 베어 미니 & UFO 미니 2 세트(Skin Supremes Bear Mini & UFO mini 2SET)’ 그리고 트러블 및 잡티를 케어할 수 있는 ‘스킨 슈프림 에스파다 세트(Skin Supremes Espada SET)’ 제품을 선보인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특별한 연말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포레오의 제품을 경험하고 만족하며, 이를 통해 주변 소중한 이들에게도 선물하고 싶어지는 브랜드로 인식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에 맞춰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여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