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NEW ‘립아이스 컬러 립밤’ 리뉴얼
멘소래담, NEW ‘립아이스 컬러 립밤’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홀로그램 로고로 새롭게 출시

13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멘소래담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립아이스 컬러 립밤’을 트렌디한 디자인의 파우치와 홀로그램 로고를 적용한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했다.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고 갈라진 입술로 인한 고민으로 립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얗게 튼 건조한 입술에 보습을 주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와 동시에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하면서 얼굴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잃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와 장시간 유지되는 높은 보습력이 강점인 ‘립아이스 컬러 립밤’은 오랜 기간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맑은 수채화 발색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한 번의 터치로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과 깊은 보습이 모두 가능해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꾸안꾸 립밤으로 적합하다.

립밤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성분과 아르간 오일, 피마자 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성분은 피부 위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트고 갈라진 입술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끼임이나 뭉침이 없어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좋다.

‘립아이스 컬러 립밤’은 입술온도와 바르는 횟수에 따라 투명에서 쿨핑크 컬러 발색까지 가능해 쿨톤 피부 타입에 추천하는 매직컬러 스트로베리, 맑은 장미빛 레드 컬러로 피부톤에 상관 없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컬러 레드, 청초한 스칼렛 코랄 컬러로 웜톤 피부 타입에 추천하는 틴티드 컬러 스칼렛 3종으로 구성되었다.

멘소래담은 ‘립아이스 컬러 립밤’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멘소래담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모든 고객들에게 미니 하트 손거울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멘소래담 브랜드 담당자는 “립아이스 컬러 립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2월 2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