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박람회’ 참가
듀이트리,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박람회’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기후에 맞는 ‘어반 쉐이드 선 라인’ 큰 호응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박람회(2022 COSMOPROF ASIA SINGAPORE)’에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내며 성료했다고 밝혔다.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로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와 더불어 매년 2천여개 뷰티 관계사가 참여하고 4만여 관람객이 방문하는 뷰티업계의 대표적인 박람회다. 듀이트리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 소비자 등 내방객을 대상으로 듀이트리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녹인 독립부스를 운영하고 베스트 제품을 전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박람회’에서는 듀이트리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을 비롯하여 AC DEW 라인, 픽앤퀵 마스크 라인, AC 컨트롤 딥 라인,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이 고르게 주목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많은 현지 바이어와 고객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 테스트 및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제품 라인별 콘셉트 및 패키징이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싱가포르 왓슨스, 인도네시아 가디언 등 주요 뷰티 매체들이 메인 제품과 거래 가능 여부 등을 문의하며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것은 듀이트리의 대표 선케어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이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라는 콘셉트로 출시되어 듀이트리의 베스트 선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은 라인이다. 전 제품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었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동남아시아처럼 덥고 습한 기후로 인해 선케어가 필수로 자리 잡은 국가에서 취향별 선케어가 가능한 점에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COVID 19로 인해 2년 만에 재개된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하게 하여 뜻깊다”라며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하는 데 힘쓰는 것은 물론 글로벌 고객분들이 듀이트리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