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 성료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3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코스, 기술 경쟁력 입증…브랜드 가치 제고 중점

화장품 전문 OEM·ODM 제조기업 ㈜나우코스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 참가, 주력 제품 및 신제형을 선보이는 등 수많은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 참가업체인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서 ㈜화성코스메틱과 손을 잡고 글로벌 선두 기업을 포함한 국내외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고자협업하여,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K-BEAUTY의 독보적이고 다양한 제형을 선보여 바이어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 박람회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하게 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발판의 계기로 삼아 해외 거래처를 확대해 나가고 수출 판로를 더욱 넓히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독자적인 용해기술이 담긴 다양한 클렌징 및 파운데이션 제형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말하며, “글로벌적인 뷰티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