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2종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비건 인증을 받은 기능성 신제품 ‘미라클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라인’은 다양한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기능성 세럼으로 ‘미라클 히알루론 세럼’은 수분탄력에, ‘미라클 비타민C 세럼’은 광채탄력에 특화된 제품이다.

수분과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미라클 히알루론 세럼’은 순수 100%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1,000ppm과 동해의 청정 해양심층수 79%를 함유하여 깊이 있는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3중 배합 콤플렉스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3가지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 공급,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잡아 촉촉하면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라클 비타민C 세럼’은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리포좀화하고, 유효 성분을 피부에 좀 더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든 미백 세럼이다. 자연 유래 성분 80%를 함유하여 모든 피부 사용할 수 있고,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을 39%나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광채나게 케어할 수 있다.

눈여겨볼 만한 점은 두 제품 모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일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패키지로 구성된 클린 뷰티 제품이라는 점이다. 손쉬운 분리배출을 위해 투명 용기와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했고,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메탈 프리 펌프를 사용했다. 또한, 친환경 소이 잉크와 무염소 표백 종이를 활용해 유해 물질을 최소화하고 단상자와 용기에 분리배출 방법을 표기해 쉽게 재활용할 수 있게 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나 외부 변화가 큰 시기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듀이트리만의 기술력을 통해 보습과 브라이트닝의 핵심을 케어할 수 있도록 만들었을 뿐 아니라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도록 발림성에 있어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