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컴퍼니, ‘블랑루스(Blanrrus)’ 뷰티 브랜드 런칭
디렉터스컴퍼니, ‘블랑루스(Blanrrus)’ 뷰티 브랜드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루스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 신제품 출시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 디렉터스컴퍼니(대표이사 신재혁)가 하이퍼 이펙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루스’ 런칭과 함께 신제품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렉터스컴퍼니가 새롭게 런칭한 ‘블랑루스’ 뷰티 전문 브랜드는 ‘Mild Touch True Effect’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고민하여 피부에 편안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특히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출시한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은 그라인더 용기에 담아 물과 공기의 유입으로 인한 변질 염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선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셔벗 제형이 피부에 녹아 자극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클렌징 밤 제품이다.

또한, 호호바 씨 오일과 캐머마일 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친화적인 순한 포뮬러가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메이크업 세정력까지 3중 피부 테스트를 받아 자극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강력하지만 순하고, 안전하지만 확실한 클렌징 제품이다.

이밖에도 신제품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이 완료된 제품으로 카카오메이커스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렉터스컴퍼니는 블랑루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디지털마케팅, 온라인 유통을 지원하여 시장 조기 안착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디렉터스컴퍼니 신재혁 대표는 “디렉터스그룹은 H&B(Health&Beauty) 섹터내 유망브랜드 발굴에 집중하고 있으며, 뷰티 브랜드 블루랑스 런칭 또한 전략적 기조아래 이루어진 결과다.” 라며 “앞으로도 디렉터스그룹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브랜드 스케일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성공 사례를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렉터스컴퍼니는 최근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 프리미엄 임산부 브랜드 ‘수수루스’를 인수하는 등 H&B(Health&Beauty) 관련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성장시키고 있다. 특히 ‘21년 D2C 브랜드 성장에 필수적인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를 인수하는 등 국내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700억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