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맥(M·A·C),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팬서와 맥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과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된다. 오는 11월 21일, 맥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되는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이 바로 그것.

지난 2018년, 전 세계를 “와칸다 포에버” 열풍 속으로 몰아넣으며 지난 11월 9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속편이 공개되어 절찬리에 상영 중인 마블의 대표적인 <블랙 팬서> 시리즈 속 와칸다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압도적인 와칸다의 자연과 강인한 와칸다 전사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하고 화려한 컬러로 구성된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이번 맥의 리미티드 컬렉션을 통해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 브러쉬 등 총 13가지 제품을 한정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특히 골드, 블루, 그린 등 아프리카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원색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의 8가지 컬러로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아이섀도우 X8”와 강렬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의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매트 립스틱에을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이번 맥의 한정 컬렉션은 와칸다의 상징적인 문양과 컬러를 담아 낸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