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올영라이브서 ‘제모스 PSO 크림’ 특가 진행
유리아쥬, 올영라이브서 ‘제모스 PSO 크림’ 특가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시간! 유리아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신제품 ‘제모스 PSO’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올영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총 60분간 진행되는 올영라이브에서는 유리아쥬 신제품 ‘제모스 PSO(Xemose PSO) 기획 세트’를 방송 중에만 최대 할인가로 판매된다.

제모스 PSO를 비롯해 우수한 제품력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특별 구성 세트도 방송 기간 동안 최대 47% 할인된 가격과 증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모스 PSO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모스 토너 250ml’ 선착순 증정,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스파패키지(1명)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퀴즈, 댓글 이벤트 등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제모스 PSO 크림’은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 ‘스킨케어 결’의 유튜브 리뷰 콘텐츠를 통해 보습 추천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스킨케어 루틴 콘텐츠로 유명한 스킨케어 결은 영상에서 제모스 PSO 크림 사용 방법을 설명하면서, 기존의 보습 전문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가벼운 제형과 뛰어난 보습 및 각질 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높게 평가했다.

제모스 PSO 크림은 유리아쥬의 전문 보습 솔루션으로 보습 및 진정에 탁월한 특허 성분 세라스테롤-2F, 온천수, 각질 재발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카테리시딘 LL37(CATHELICIDIN LL37 modulate)이 함유되어 건조로 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하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유리아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올리브영 올영라이브는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하며 신제품 제모스 PSO 크림의 제품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유리아쥬의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무엇보다 라이브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혜택이 더욱 큰 만큼, 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