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신제품 ‘제모스 PSO’ 올리브영 단독 론칭
유리아쥬, 신제품 ‘제모스 PSO’ 올리브영 단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 케어 특허 성분으로 건조 피부 효과적 케어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 보습 크림 ‘제모스 PSO’를 단독 출시한다.

유리아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모스 PSO(Xemose PSO)’는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각질과 가려움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유리아쥬만의 특허 성분 ‘CATHELICIDIN LL37 modulate’이 함유된 고밀도 보습 크림이다. PSO(Perfect Soothing Oil-fluid)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존의 보습 크림과는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는 너리싱 플루이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각질을 잠재우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자연유래성분이 96%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고, 토출구가 뾰족한 모양으로 적용되어 있어 ‘속보습샷 크림’ 이라는 별칭으로 불릴 만큼 속까지 꽉찬 보습을 전달한다. 유리아쥬 제모스 라인의 세라스테롤-2F와 온천수 성분이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리코콜과 시어버터 성분이 각질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리아쥬는 오는 21일 저녁 8시 올리브영 올영라이브에서 ‘제모스 PSO’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제모스 PSO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21일~22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제모스 PSO 150ml’를 비롯해 ‘제모스 PSO 전용 스탠드’, 고보습 립밤 ‘제모스 스틱 레브르 4g’로 구성된 기획세트 등 최대 4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중에는 제모스 PSO 기획 세트 구매 시, 제모스 토너 250ml 증정(500명) 구매 인증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스파패키지(1명)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리아쥬 마케팅 담당자는 “보습 케어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제모스 라인의 신제품 제모스 PSO는 유리아쥬 제모스 라인의 검증된 보습력에 각질 케어에 특화된 기술력이 결합되어 탄생한 제품이다”라며, “올리브영에서 단 이틀간 선보이는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통해 제모스 PSO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