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 데이’ 테마의 리미티드 에디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2022년 ‘스노우 데이(Snow Day)’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밤새 펑펑 내린 눈으로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코롱부터 따뜻한 향으로 집 안을 아늑하게 채워줄 홈 프레그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그 해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센트 오브 더 시즌(Scent of the Season)’ 향을 리미티드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시즌 베스트 센트는 파우더 같은 눈송이 사이로 반짝이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이다.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은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 속 이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특히 스노우 볼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모양의 보틀과 흰색 보틀캡이 장식된 특별한 프로스트티드 디자인이라 그 자체만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센트로 따뜻하고 상큼한 겨울 칵테일 향을 담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 관능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도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상쾌하고 활기 넘치는 유칼립투스와 아로마틱한 소나무가 조화를 이룬 ‘파인 앤 유칼립투스’, 아몬드의 파우더리 함과 스파이시한 통카 빈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머르 앤 통카 코롱’,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인 다섯 가지 향을 미니어처 패키지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코롱 컬렉션’, 베스트 프레그런스를 미니어처로 담아낸 ‘코롱 컬렉션’, ‘코롱 인텐스 컬렉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이혜승 과장은 “2022년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연말을 위한 특별한 향과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지인이나,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