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올리브영 11월 올영픽’에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11월 올영픽’에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 구성

프리미엄 바디 &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올리브영 11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브랜드 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022 홀리데이 에디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만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 ‘윈도우 투 샤인(A window to Shine)’을 올리브영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휴대하기 간편한 15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감각적인 파우치를 함께 증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11월 한 달 동안 부드럽고 윤기 넘치는 내추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텐스 컬 크림’과 모발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스무딩 로션’, 건강하고 윤기 넘치는 모발을 가꿀 수 있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달 초 프리미엄 바디 컬렉션 론칭에서 선보인 ‘샤워 젤’, ‘바디 로션’, ‘핸드 워시’, ‘핸드 크림’도 올리브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인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향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프리미엄 바디 컬렉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바디로션 10ml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바디 컬렉션 론칭 이후 고객들이 보내 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욱 높이고자 많은 고객들이 찾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해당 제품을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에디션과 프리미엄 바디 컬렉션을 포함한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