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비건 보습 라인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네이버 프로모션
닥터지, 비건 보습 라인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네이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소비 트렌드 영향으로 ‘그린마이드’ 라인 론칭 등 비건 뷰티 라인 강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쇼핑 내 브랜드 스토어에서 비건 보습 스킨케어 라인인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가치소비의 영향으로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환절기 시즌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을 고려해 닥터지의 비건 보습 스킨케어 라인인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닥터지는 기간에 따라 혜택과 프로모션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진행한다. 우선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그린마이드 프로모션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4일부터 30일까지는 ▲대표제품인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비건 릴리프 크림’ 50% 할인 혜택(선착순 1천명 한정) ▲그린마이드 라인 프로모션 전제품 1+1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내 그린마이드 라인 제품 4만원 이상 결제시엔 ‘그린마이드 크림과 에센스’ 샘플(20ml)도 증정한다.

닥터지는 올해 비건 스킨케어 ‘그린마이드’ 라인을 론칭하고, 다양한 비건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린마이드 라인의 제품들은 모두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 100% 비건 포뮬라로 구성돼 있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비건 인증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는 등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대표제품인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은 닥터지 독자 배합 기술을 적용한 그린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속(2.5mm)까지 마를 틈 없이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비건 보습 크림이다.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최적의 조합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으로 구성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한다.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배리어캄 에센스’는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비건 보습 에센스로, 수분 길을 열어주는 아쿠아포린과 마데카테놀 성분을 담아 들뜬 피부는 잠재우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교진 온라인영업 팀장은 "최근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비건 보습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그린마이드 제품으로, 올 겨울 건조한 피부를 속 깊이 촉촉하게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