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스킨케어 라인 재구성
라네즈 스킨케어 라인 재구성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8.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스킨케어 라인 재구성

‘피부컨트롤’ 컨셉 어드밴스 … 보습컨트롤·밸런싱 라인 추가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피부 컨트롤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라네즈 스킨케어’를 어드밴스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어드밴스된 라네즈 스킨케어는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에 순하게 스며드는 사용감, 개인의 피부고민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잦은 세안과 자외선, 공해, 스트레스 등으로 하루하루가 지나갈 때마다 피부는 손상되기 마련이지만 새로워진 라네즈 스킨케어는 각질층의 세포 간지질과 유사한 역할을 하는 ‘PLM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보호 효과가 우수하다. 또 토니스킨, 엘라스리프트 성분을 통해 표피와 진피를 강화시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주며 각종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피토스핑고신, 감초산 유도체 등의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 보습 컨트롤 라인 매끄러운 감촉으로 촉촉함을 부여하는 엑설런트 스킨 소프너,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하이드로 포스 에멀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리차징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 밸런싱 라인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 준다. 피부의 유·수분을 균형있게 컨트롤해 주는 밸런싱 스킨소프너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뉴트리티브 에멀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보호해 주는 영양크림 바이탈라이징 크림, 그리고 피부 진정과 수렴 효과를 통해 시원한 감촉으로 피부를 산뜻하고 탄력있게 정돈해 주는 리프레시 토너가 있다.



한편 라네즈는 이번에 새롭게 어드밴스된 스킨케어 기초 제품 외에도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에 의해 기미·주근깨 등이 피부에 색소가 침착되는 것을 예방해 주며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변화시켜 주는 미백 컨트롤 제품 ‘라네즈 화이트 이펙트 라인’과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확실하게 잡아 주고 적정 수분을 유지해 최적의 피부 균형을 유지해 주는 피지 컨트롤 전문 화장품 ‘라네즈 프레시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피부 고민별로 선택할 수 있는 최대한의 자유를 주는 다양한 상품군을 구비하고 있는 피부 컨트롤 화장품 라네즈는 더욱 우수해진 품질과 함께 부드러워진 곡선형 용기, 투명하고 소프트해진 컬러를 채택해 사용시 편안함과 즐거움을 함께 준다.



라네즈는 94년 탄생 이후 3년만에 1천억원 매출을 돌파하고 국내 최초로 4년 연속 매출액 1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태평양의 대표적인 롱셀러 브랜드이다. 올해 매출목표는 2천억원.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