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김나영’s Pick ‘블랙티 앰플’ 인기
이니스프리, 김나영’s Pick ‘블랙티 앰플’ 인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1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게 흡수가 잘 되는 제형,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김나영 Pick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이하 블랙티 앰플)’이 환절기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본격적인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일찍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 부쩍 찬 공기에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 카테고리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이니스프리의 ‘블랙티 앰플’은 방송인 김나영이 실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찐템으로 알려지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블랙티 앰플’은 특히 속보습에 매우 탁월해 피부에 쫀쫀함과 영양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한 탄력감까지 채워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로 고민이 많은 고객이라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블랙티 앰플’은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달성(22년 1월 ~ 4월 이니스프리 국내 온/오프라인 에센스 카테고리 기준) 및 출시 후 2년 만에 200만병 판매를 돌파(2020.08.19 ~ 2022.08.31 국내, 글로벌 판매량 기준)하며 현재까지도 2030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이어 받고 있는 제품.

최근 김나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 ‘노필터TV’를 통해서도 실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고인물템으로서 ‘블랙티 앰플’을 소개하기도 했다. “블랙티 앰플을 런칭했을 때부터 실제로 3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고인물템이다”, “대용량 제품이 있지만 100ml 정도의 더 큰 제품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그만큼 잘 쓰는 제품이다.” “가격대가 합리적이어서 아끼지 않고 두툼하게 바를 수 있다” “내 피부가 건강해 보이고 촉촉해졌다는 느낌이 들어서 공병이 나오면 기분이 좋다” “흡수가 잘 돼서 레이어링을 많이 하면, 훨씬 더 피부가 촉촉해진다” 등 진정성 있는 그녀만의 제품 후기를 들려주며 사랑을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