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 뮤트 컬러 입은 #노메이크업, #해피니스 2종 추가

하이퍼 뷰티 피브(FEEV)가 수채화 발색의 워터 타입 블러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새로운 컬러 2종을 14일(월) 추가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내추럴한 누드 빛의 부드러운 피치 ▲‘노 메이크업(NO MAKEUP)과 은은한 보라 빛이 가미된 핑크 라벤더 ▲‘해피니스(HAPPINESS)’로, 뉴트로한 무드의 소프트 뮤트 톤 2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피브의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수분 에센스를 50% 함유하여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워터 세럼 제형의 멀티 블러셔로, 마치 꽃물이 들듯 연출되는 맑은 발색이 피부 본연의 생기를 표현해 꽃물 블러셔로도 불린다.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시켜 치크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2가지의 신규 컬러를 포함해 선명하고 맑은 레드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와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피터 패트(PIT-A-PAT)’, 로즈 빛이 감도는 핑크 코랄 ▲‘미닝 아웃(MEANING OUT)’, 오렌지 톤이 가미된 데일리 코랄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로즈 브라운의 MLBB 컬러 ▲‘로지 코지(ROSY COZY)’까지 총 7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춘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룩까지 다양한 색조를 표현할 수 있는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 시켰다.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발색의 비건 블러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오는 19일(토)부터 30일(수)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피브 공식 홈페이지, 홍대 시그니처 쇼룸,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