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모공비움 라인 4종
리얼베리어 모공비움 라인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케어와 수분 채움 선사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모공의 묵은 각질과 피지는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모공비움 라인 4종’을 11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대부분 한 번쯤은 모공에 쌓이는 피지와 각질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피지와 각질은 모공을 막아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하고,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떨어뜨리는 주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각질과 과잉 피지 관리는 건강한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윤기 없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주요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리얼베리어는 각질과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모공비움 라인 4종’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공비움 라인 4종’은 모공·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4Acid(AHA, BHA, PHA, LHA)성분과 머드효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4Acidzyme™을 함유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준다. 또한, 버지니아풍년화 성분이 늘어난 모공을 조여주며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검증 받았으며, 28일 이후에도 각질 개선 효과가 증명되어 꾸준히 사용할 경우 매끄러운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성분이 피부 속 수분길을 활성화해 피부에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며, 독자개발 유사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NP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전 제품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약산성∙인공향을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메인 제품인 ‘모공비움 필링 토너’는 오래된 각질과 피지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필링 토너다. 특히, 모공 수, 깊이, 면적, 볼륨 등 모공 개선 시험을 완료해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모공결이 정돈되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이 밖에도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의 각질과 노페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파우더 클렌저 ‘모공비움 파우더 워시’, 러빙 시 생기는 조밀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하는 ‘모공비움 클렌징 폼’, 피지와 각질로 거칠어진 피부를 잠재워 주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주는 ‘모공비움 워터락 에센스’까지 출시되어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