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뷰티 업계 각양각색 홀리데이 에디션 눈길
연말, 뷰티 업계 각양각색 홀리데이 에디션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 출시

연말이 가까워진 만큼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키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부터 폴앤조 보떼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까지, 연말 소중한 연인과 가족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뷰티 업계의 각양각색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매년 연말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유니크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키엘이 올해도 새로운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키엘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뉴욕의 연말을 즐기는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 키엘만의 홀리데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키엘은 이번 에디션을 통해 12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1초에 100병씩 판매**되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키엘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올해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로 재구성했다. 유니크한 홀리데이 디자인을 더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되며, 세트 구매 시 단품 대비 가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샤넬 역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2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을 선보인다. 진주빛 골드 스파클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N°5 골드 바디 오일’은 가벼운 플루이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섬세한 N°5 잔향이 매력적이다. 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N°5 오 드 빠르펭 향수’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보틀로, 홀리데이 무드를 더하는 골드빛이 포근하고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메이 로즈와 자스민이 선사하는 플로랄 향이 시트러스 향과 조화롭게 이루어짐은 물론, 알데하이드가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안 바닐라 어코드가 부드럽게 퍼져 관능적인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록시땅은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와 협업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인 '2022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패키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열매와 함께 자연에 대한 존중의 마음을 듬뿍 담아 1년 동안 농사 지어 얻은 열매를 수확해 축제를 하는 과정을 그려냈다. 록시땅의 2022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은 시어 열매의 깊은 보습과 향을 담아낸 록시땅 대표 라인 '시어 클래식 컬렉션'을 비롯하여 '시어 체스트넛 컬렉션', '시어 골든 라떼 컬렉션', '로즈 프와레 컬렉션', '윈터버베나'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다양한 선택지가 돋보인다.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표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린더’는 폴앤조만의 펀-러빙 무드를 담아낸 메이크업, 스킨케어, 악세서리 등의 24가지 뷰티 아이템이 담겨있다. 연말 무드의 화려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돼 12월 1~24일 동안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 리미티드 001’도 출시된다. 엄선된 라벤더 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조명을 반사하듯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