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과 칙칙한 피부톤 개선 안티에이징 효과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주름이 고민인 피부에 깊은 영양으로 탄력 집중 관리를 도와주는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BIOMELIFT SERUM & CREAM)을 선보였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은 애경만의 독자적인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과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퍼밍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화장품이다. 특히 주름∙피부결 개선은 물론 피부 탄력에 핵심 요소인 콜라겐을 생성해주는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탄력 집중 관리를 도와준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의 발효 마이크로바이옴은 청정 제주에서 얻은 제주 구상나무 유래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한 애경의 독자 원료(AK-1954)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주름 및 미백에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피부탄력∙피부톤∙항산화를 관리해주는 ‘트리플 펩타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또한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의 효능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세라마이드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 형태로 감싸 피부 흡수를 돕는 ‘올리오좀’ △발효 오일을 통해 유효 성분을 작은 입자로 만들어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다운사이저’ 등 AK흡수체 2종을 적용했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세럼&크림은 민감함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성을 인증 받았으며, 산림인증제도인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각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20’s 바이옴리프트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크림 에센스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며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트라넥삼산’ 성분이 함유돼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바이옴리프트 탄력크림은 피부 구조와 닮은 소프트 크림 타입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해주며 노화예방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과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