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입점
원오세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7종 및 헤어케어 제품 선보여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컴플리트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카카오스타일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추천 및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최근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원오세븐은 지그재그를 통해 대표제품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을 포함해 7년산 자연발효식초를 담은 스킨케어 7종 및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를 선보인다.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 3품목에 대해 직진배송을 적용한다.

원오세븐 마케팅 관계자는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상품 정보를 획득하는 MZ세대의 변화에 발맞춰 이번 지그재그 입점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라며 “수분 공급에 탁월한 식초를 담은 원오세븐의 제품들은 겨울에 빛을 발하는 제품들로 촉촉한 피부 케어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