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코스모트렌드 TOP 20 선정
EGF올로지, 코스모트렌드 TOP 20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뷰티 트렌드 분석 발간하는 인사이트에서 향후 주목할 만한 트렌드 제품으로 선정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EGF올로지의 EGF프로그램 MTS 앰플이 글로벌 뷰티 트랜드 에이전트인 뷰티스트림(BEAUTYSTREMS)의 코스모트렌드(Cosmotrends) TOP 20에 선정되었다.

코스모트렌드는 향후 주목할 만한 트렌드 제품을 선정해서 발표하는데, EGF프로그램 MTS 앰플이 아시아 뷰티 브랜드 1,000개 브랜드 중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을 인정받아 향후 주목할 만한 트렌드 제품 20개 안에 선정된 것이다. 코스모트렌드는 뷰티스트림에서 매년 아시아 뷰티 트렌드를 분석하여 발간하는 인사이트로 모든 뷰티 산업에 영향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 이후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코스코프루프 싱가폴에서 발간된다.

뷰티스트림의 관계자는 “최근 뷰티의 화두는 혁신과 안전성, 뉴 카테고리, 확실한 솔루션입니다. EGF올로지는 2022년 새롭게 리뉴얼된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런 뷰티 트랜드에 부응하여 매우 흥미롭게 생각한다”며 “EGF올로지는 세계 최초 EGF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받았고, 특히 EGF 앰플의 경우 무균, 무방부제, 무향료로 기술 혁신, 비건, 안전성, 신규 카데고리등 최근 아시아 고객이 요구하는 혁신과 효능, 솔루션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이라 판단 된다” 라고 코스모트렌드 선정 이유를 밝혔다.

‘EGF 프로그램 MTS 앰플’은 2022년 11월 16일~18일까지 진행되는 코스모프루프 싱가폴 기간 중 별도 전시되며, 11월 17일 열리는 코스모토크(Cosmotalks) 세션에서 선정이 발표된다.

한편, 코스모프르프 싱가폴은 약 40여개국, 1,0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로 약 15,000명의 바이어가 방문할 예정이며, EGF올로지는 홀5 F10 부스로 참여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