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온라인 경품잔치 전개
나들이 온라인 경품잔치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1.0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소비자 대상 밀착 마케팅 활동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나드리 홈페이지 상에서 화장품전문점 종사자와 일반소비자 대상의 경품잔치를 마련하고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 대한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상에서 고객 밀착마케팅으로 제품홍보와 함께 홈페이지를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 아래 시행하는 것으로 고객을 세분화해 화장품전문점 종사자와 일반소비자로 구분해 진행된다.



화장품 전문점 종사자를 위한 이벤트는 나드리 홈페이지 내에 ‘에이전트’라는 전문점 종사자를 위한 별도의 사이버 공간을 마련하고 회원가입 순서에 따라 1백명의 전문점 종사자에게 패션가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문점에서 겪은 에피소드나, 인상깊은 손님에 대한 글 등을 응모하면 우수작을 뽑아 디지털 카메라와 진공 청소기, 고급 머플러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1차 행사는 지난 5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하고 2차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6일까지 계속된다.



일반 소비자 대상의 경품행사는 지난 5일부터 실시돼 내달 6일까지 실시하게 된다.



‘나드리’ 또는 ‘레오나르’를 이용한 삼행시나 사행시를 적어 홈페이지내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거나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수필 등의 글을 작성해 응모해도 된다.



이번 소비자 대상 경품행사는 총 1백명에게 12월에 출시될 신제품을 증정하게 된다.



전문점종사자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달 9일 나드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