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셀,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 참여
트리셀,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 참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컬리 정식 오픈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에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11월 3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에서는 뷰티컬리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트리셀 역시 ‘타임딜’ · ‘럭키찬스’ · ‘최저가 도전’ 등 여러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타임딜’은 한정 수량 진행되는 타임 특가로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 100ml’ 2종과 ‘나이트 콜라겐 샴푸 100ml’가 각 500개씩 특가에 판매된다. 세 가지 제품의 타임딜은 11월 9일, 16일, 17일에 한 품목씩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11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럭키찬스’에서는 트리셀의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한정 수량 500개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제공됐다.

또한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 전 기간 동안 트리셀의 메인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520ml’와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역시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리셀 담당자는 “뷰티컬리의 오픈 프로모션인 만큼, 트리셀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뷰티컬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트리셀의 주력 판매 채널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