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그램, MZ세대 최대 고민 ‘두피 관리 솔루션’ 캠페인
셀리그램, MZ세대 최대 고민 ‘두피 관리 솔루션’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 & Detail Care)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유튜버, 인플루언서와 함께 요즘 MZ세대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MZ세대 취향 저격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유튜버 ‘제나’의 채널에서는 「셀리그램(Celligram)」 제품을 이용한 두피와 헤어 관리 TIP이 소개되었으며, 셀리그램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제나마켓」 또한 진행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뷰티 유튜버 ‘제나’는 본인의 두피 가려움증, 붉은기, 과도한 유분기를 개선한 경험담을 공유하며 펌이나 염색을 자주하거나 모발이 얇아지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했다. 또한 두피 탄력이 얼굴 피부까지 영향을 미친다며 두피관리를 하루 빨리 시작하길 당부했다.

모델 유튜버 ‘수수연수’ 영상에서는 「셀리그램(Celligram)」 제품을 통해 다가오는 가을, 겨울철을 위한 머릿결 관리법을 소개되었다. 잦은 탈색과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위해 「셀리그램(Celligram)」 트리트먼트와 미스트, 에센스로 꾸준히 머릿결을 관리하고 있다는 수수연수는 일상 속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자신만의 헤어 관리 비법으로 「셀리그램(Celligram)」의 제품을 소개했다.

헤어 케어에 부쩍 관심이 높아진 남성 소비자들도 놓치지 않았다. 남성패션 뷰티 유튜버 '코그티비'는 「셀리그램(Celligram)」의 헤어 왁스 제품을 이용하며 평소 자주하는 자신만의 헤어스타일링 3가지를 직접 선보였다.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크럼프 장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넉스도 「셀리그램(Celligram)」 ‘하드 스프레이’ 제품의 인증샷을 업로드하며 이목을 끌었다.

「셀리그램(Celligram)」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한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성장과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