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내돈내산 앰플 구매’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 ‘내돈내산 앰플 구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 강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오는 15일까지 ‘내돈내산 앰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준비한 <내가 원하는 만큼 돈을 쓰고 내 맘대로 산다>라는 뜻의 ‘내돈내산’ 이벤트는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에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 구매가가 얼마인지, 구매자가 몇 명인지 알 수 없는 일명 ‘눈치게임’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최저가인 5,000원부터 정가인 27,000원까지 금액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상위 구매 금액에 대한 순위별로 리워드를 지급한다.

가장 높은 가격에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3만원의 네이버 페이 금액권을, 차상위 가격에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1만원의 네이버 페이 금액권을 제공하는 등 1등부터 5등까지 총 450명의 고객에게 22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일한 금액으로 구매한 소비자는 동일한 순위에 속한다. 단, 순위별 선착순 마감 시 리워드는 지급되지 않는다.

11월 내돈내산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켜주는 진정, 강화, 보습의 3단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4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핵심성분인 ‘푸시디움 코식네움발효여과물’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병풀 성분 4종을 리포좀화한 복합 콤플렉스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컨디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