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탄력 괄사 세트’ 한정 출시
아이소이, ‘탄력 괄사 세트’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은 살리고 탄력은 채우다

유해성분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환절기 피부 코어 탄력을 책임질 ‘탄력 괄사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탄력 괄사 세트’는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인 불가리안 로즈 라인 중에서도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으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코어 탄력을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기획됐다. 아이소이 고객이 꼽는 최애 탄력 제품인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이하 ‘코어탄력크림EX’) 60ml와 대체 불가 코어탄력 인기 제품 ‘인텐시브 퍼펙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하 ‘코어탄력앰플’) 15ml, 라인을 살리는 코어 탄력 부스터 ‘코어 탄력 괄사’ 1종으로 구성되었다. 한정 세트 구매시 괄사 케이스와 리본박스가 함께 증정된다.

‘코어탄력크림EX’는 아이소이 자사몰 판매량 기준, 10년 연속 탄력케어 제품 1위를 기록하며 아이소이 고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제품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도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탄력, 치밀도, 주름, 탄성까지 피부 탄력 4중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하였으며, 이마, 미간, 눈가, 눈 밑, 팔자주름까지 안면 5대 주름 개선 테스트도 통과했다. ‘코어탄력앰플’은 주름개선 기능성분 아데노신, 탄력 펩타이드 성분 SYN-COLL, 여기에 로즈마리 추출물, 모란뿌리 추출물 등 9가지 식물 에너지가 복합된 ‘나투로 9 안티링클 콤플렉스’까지 11가지 성분으로 피부 표면에 보습탄력막을 세우고, 피부 깊숙이 탄력을 채워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