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2022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 참가
㈜뷰티화장품, 2022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3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바이어 높은 관심 글로벌 시장 공략

㈜뷰티화장품(대표 오한선)은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충북 오송역에서 열린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에 참가해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김영환 충북도지사, 이범석 청주시장,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김현준 보건복지부 글로벌백신허브화추진단장 및 뷰티관련 협회와 기업대표 등 개막식에 참석한 각계 인사 30여명이 ㈜뷰티화장품 부스를 방문했다.

㈜뷰티화장품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 브랜드 뷰그린, 로달리를 알리고 하이드로겔 패치 자동화 기술, 불용성 패치 자동화 기술과 OEM·ODM에 관심을 갖는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불용성 패치 제품군 신제품인 ‘뷰그린 썬프로 아웃도어 패치’와 하이드로겔 제품 군 ‘뷰그린 오가닉 마이크로 홀 골드 에너지’를 집중 부각시켰다.

또한, 최신 연구개발 기술력과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 등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협력사에 공급하고 있다는 점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알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뷰티화장품 관계자는 위드코로나로 해외 바이어 방문이 상당히 증가했고, 특히 신제품 불용상 패치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전했다. 이에 아시아(일본, 인도, 태국,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몽골, 인도네시아 등), 유럽(영국, 폴란드, 핀란드 등) 아메리카(미국, 칠레, 아르헨티나 등),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등), 아프리카(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등 다양한 대륙·국가의 바이어들이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 화제를 모았다. 이로써 하이드로겔 패치와 불용성 패치의 OEM·ODM 문의가 많아 지난해 대비 많은 계약 성과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화장품(대표 오한선)은 최첨단 생산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어 기초화장품,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등 화장품 제조생산 OEM&ODM 전문 회사로서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중국, 영국, 체코, 일본, 동남아 등 35개국 해외 수출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기초제품, 색조제품, 클렌징 제품 등 하이드로겔을 다방면으로 활용하여 제품을 다양화하기 위한 로드맵을 구상하며, 하이드로겔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해 가고 있다. 또한 겔 미용팩 조성물 특허와 의장등록, 마스크 팩 관련 특허 등 여러 디자인 등록을 통해 다양한 지적재산권을 확보하고 있다.

‘하이드로겔 전문기업’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뷰티화장품의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다공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국가에서도 그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뷰티화장품은 CGMP, ISO22716, ISO9001, ISO14001, INNO-BIZ, MAIN-BIZ,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비건인증 등을 획득했다. 아울러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대통령 표창(중소기업인대회),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강소기업 대상 ‘혁신상품 화장품 부문’, 충청북도 ‘품질경영 대상’ 수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등 괄목할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