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큐(FAQ),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오픈
에프에이큐(FAQ),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신규 오픈으로 적극적인 면세 사업 가속화

최근 늘어나는 여행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공항 면세업계가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가 금일(28일)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제1터미널 29 GATE)’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여 면세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은 국내면세점 ‘BIG 4’로 불리는 곳으로 활발한 여행 수요로 관광객 유입률이 더욱 높아져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더욱이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선물 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함께 이번 FAQ 신규 매장 오픈 또한 특히 많은 여행객들의 높은 유입률이 예상된다.

연말 시즌에 맞춰서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평소 브랜드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의 경우 여행 시 직접 매장에 방문한다면 스마트한 소비활동의 첫걸음이 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과 자세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인에 맞는 디바이스를 체험하면서 취향에 따라 디자인과 모델을 고를 수 있다. 이번 연말 선물로 뷰티 디바이스를 준비한다면 선물하고 싶은 이에게 보다 특별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다.

FAQ는 연령대별 피부 고민에 적합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적인 FAQ 102를 비롯한 FAQ 101과 FAQ 103 제품을 선보인다.

FAQ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 (Gary Leong)은 “최근 여행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지금 시기는 면세사업 확장과 이를 통한 고객 유치에도 매우 적절한 시기라고 판단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이 FAQ 제품을 면세 매장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 브랜드만의 제품력을 입증할 것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